본문 바로가기
  • 삶의 질을 높이는 여행
  • 여행가즈아~
스위스

스위스 패키지여행과 스위스투어의 선택

by Amy3773 2023. 8. 9.
반응형

가족과 함께라면 스위스 가족 여행도 최고의 선택일 것입니다. 스위스 일주로 스위스 여행 경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도 스위스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스위스와 이탈리아 패키지로, 이탈리아 스위스 패키지로, 여행의 다양한 조합을 즐겨보세요. 어떤 경험을 원하시나요? 스위스와 이탈리아의 아름다움을 누릴 준비가 되셨나요?

 

 

스위스 여행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이 있죠? 알프스 산맥과 만년설, 그리고 융프라우 등정하기 등등.. 저는 어릴 때 부터 막연히 유럽 하면 스위스라고 생각했는데요. 실제로 가보니 너무 아름답고 자연경관이 뛰어나서 아직까지도 잊을 수 없답니다. 그래서 이번엔 제가 직접 다녀온 스위스패키지여행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유럽여행 중에서도 왜 하필 스위스인가요?
저는 어렸을 때 부터 막연하게 유럽 = 스위스 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막상 알아보니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같은 나라들도 매력있더라구요. 그렇지만 다른나라들을 다녀오면 다시 스위스로 돌아오고 싶을만큼 스위스만의 특별함이 있다고 느꼈어요. 일단 첫번째로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푸른 하늘과 초록초록한 산새... 그림같은 풍경이죠? 두번째로는 다양한 액티비티 입니다. 패러글라이딩, 번지점프, 캐녀닝 같이 스릴넘치는 활동 뿐만 아니라 스키, 보드, 썰매같이 겨울 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세번째로는 친절한 사람들입니다. 관광객에게 매우 호의적이고 따뜻한 미소로 반겨주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마지막으로는 맛있는 음식입니다. 치즈퐁듀, 라클렛, 뢰스티처럼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음식이지만 현지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ᅲᅲ

 


스위스 패키지는 어떤 상품인지 궁금해요!
패키지 하면 가이드 깃발따라 우르르 몰려다니는 단체관광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 상품은 세미패키지 형식으로 진행되는 투어이기 때문에 자유일정이 보장되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장소에만 딱 갈 수 있도록 전용차량 및 전문가이드가 동행해서 편안하면서도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답니다. 게다가 노옵션, 노쇼핑이라서 쇼핑강요 없이 쾌적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인솔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자료 제공 뿐만 아니라 생생한 현장감을 담은 영상자료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더 알찬 여행을 만들어줘요.

세미패키지라서 불편하진 않을까요?
저도 처음엔 걱정했는데 막상 다녀와보니 전혀 불편함없이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일단 현지인 기사분이 운전하시는 전용차량이다보니 짐 분실 위험도 적고, 캐리어 끌고 대중교통 이용하느라 고생할 일도 없어서 좋았어요. 숙소 체크인 시간 맞춰서 무거운 캐리어 들고 낑낑대며 돌아다니는건 상상만해도 끔찍하잖아요..ᅲᅲ게다가 공항 픽업서비스랑 샌딩서비스 모두 제공되서 비행기 놓칠까봐 조마조마하며 뛰어다닐 필요도 없었어요. 만약 개별이동이었다면 이렇게 좋은 호텔에서 묵지도 못했을테고, 중간중간 가고싶은곳 마음대로 가지도 못했을테니 오히려 돈낭비+시간낭비였을거라고 생각해요.


일정은 어땠나요?
첫 날 도착하자마자 호텔 체크인 후 취리히 시내관광을 했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도시 전체가 반짝반짝 빛나더라구요. 특히 리마트강 주변 산책로가 아름다웠어요.

 다음 날 아침 일찍 인터라켄으로 이동해서 본격적인 투어를 시작했어요. 먼저 산악열차를 타고 해발 2,061m 높이의 쉴트호른 전망대에 올랐는데요. 이 곳에선 360도로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눈 앞에 펼쳐진 장관에 넋을 잃고 바라봤네요. 점심식사 후에는 케이블카를 타고 뮈렌마을로 이동했어요. 동화 속 마을 같았던 뮈렌마을에서의 시간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라우터브루넨 폭포수 아래에서 수영도 하고 통나무 위에서 인생샷도 건졌어요. 저녁에는 루체른으로 이동해서 카펠교 야경을 감상했답니다. 

다음날 새벽일찍 일어나 필라투스산 정상에 올랐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덕분에 멀리있는 산들까지 다 보이더라구요. 내려오면서 중간중간 보이는 야생화밭도 참 예뻤어요. 오후에는 유람선을 타고 브리엔츠 호수유람을 즐겼답니다. 바젤시내 자유시간동안 쇼핑도 하고 길거리 공연도 구경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시 취리히로 돌아가 시내 한가운데서 명품쇼핑도 즐기고 한식뷔페 식사도 맛있게 먹었어요. 귀국 전날 밤 비행기 탑승전까지 알차게 보낸 하루였어요.
현지에서 만난 동행자들이 이렇게 쓰여진 전단지를 받았답니다. 이 전단지의 내용 100% 공감입니다~

 

당신의 꿈 같은 여행이 시작됩니다. 스위스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땅을 함께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취리히에서 여행을 출발하여 스위스와 이탈리아 패키지 여행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스위스 여행사가 세심한 계획과 안내로 당신을 따뜻하게 맞이할 것입니다.

스위스의 풍경과 이탈리아의 역사가 어우러진 이 여행에서는, 스위스 자유 여행의 향기와 함께 그린 델 발트의 아름다운 샬레에서 여유를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스위스의 전문 안내사와 함께 스위스의 자연과 이탈리아의 문화를 만나보세요.

이렇게 저의 스위스패키지여행 후기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려요~